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충남 논산시, 찬 겨울 녹이는 따뜻한 기부 릴레이

기사승인 2022.01.20  16:33:34

공유
default_news_ad2

- 각계각층 이웃돕기 줄 이어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위로부터 한국양곡가공협회 논산시지부,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 논산중앙감리교회, 논산제일성결교회 기탁식 모습이다.  (사진제공=논산시청)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연일 이어지는 한파 속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며 ‘동고동락’ 충남 논산시(시장 권한대행 안 호)에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논산시는 18일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 논산제일성결교회, 논산중앙감리교회, 한국양곡가공협회 논산시지부와 기탁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란)은 1992년 개관해 전국에 천사 무료 급식소 13곳을 운영하는 순수 선행기관으로 김치 10kg 300박스를 기부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맛과 정을 나눴다.

논산제일성결교회(담임목사 최낙훈)는 3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으며  논산중앙감리교회(담임목사 양진수) 또한  이날  1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웃의 식탁을 책임질 우리 쌀 나눔도 이어졌다. 한국양곡가공협회 논산시지부(지부장 곽재만)는 백미 10kg 120포를 기탁했으며 시는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기탁식 참석자들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의 부담이 가중되는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싶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 호 부시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베풀어 줘 감사하다”며 “기탁 해주신 성금과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