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충남 논산시, ‘시 보건소-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 위해 손 잡아

기사승인 2022.06.28  21:41:46

공유
default_news_ad2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지역 내 청소년의 정신건강증진 및 자살예방,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논산시청)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논산시(시장 권한대행 안 호 부시장)는 보건소와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이 지역 내 청소년의 정신건강증진 및 자살예방,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보건소와 청소년행복재단은 양 기관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지원하는 것은 물론 위기청소년 발굴 및 상담 등 청소년 지원을 위한 지역사회 인프라를 강화하는 데 힘을 모으게 된다.

시는 청소년 개인의 역량 강화와 복지증진으로 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하게 성장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경주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대표이사는 “보건소와 협력을 바탕으로 청소년의 건강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발·운영함으로써 청소년들이 주도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논산시 관계자는 “위기에 처해있는 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지원하고 청소년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을 협력 운영해 모든 청소년들이 주체적인 시민으로서 당당하게 꿈꾸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