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재)논산문화관광재단, ‘지역 예술인 우수 레퍼토리 지원사업’ 및 ‘작은 문화공연’ 출연단체 모집

기사승인 2024.04.15  21:30:56

공유
default_news_ad2

- 4월22일부터 서류 접수 진행

[논산=충청종합신문] 감백수 기자 = 충남 논산시 논산문화관광재단은 오는 4월22~30일까지 ‘지역 예술인 우수 레퍼토리 지원사업’ 및 ‘작은 문화공연’ 출연단체 모집 공모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논산시 지역 문화예술단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공모를 통해 우수 프로그램 발굴·육성 및 지역 문화예술단체 활성화를 위한 무대 제공을 통해 창작 의욕 고취와 지역 공연예술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진행하고자 한다.

‘지역 예술인 우수 레퍼토리 지원사업’은 논산시에 주소지를 두고 설립된 지 3년 이상으로 3회 이상의 공연실적을 보유해야 하며 총 3개 단체를 선정해 단체별 최대 10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며 ‘작은 문화공연’은 논산시에 주소지를 두고 40분 이상 공연이 가능한 레퍼토리를 보유해야 하며 총 20개 단체를 선정해 단체별 최대 3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단체는 논산아트센터와 야외무대를 활용해 1회 공연을 진행해야 하며 신청은 4월22~30일 오후 6시까지 접수, 5월에 1·2차 심사를 거쳐 참여 단체를 최종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논산문화관광재단 누리집(http://nonsancntf.or.kr/cnt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논산문화관광재단 지진호 대표이사는 “지역 문화예술단체를 향한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개발 및 확대해 수준 높은 공연의 창·제작 기반을 마련하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제공해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와 시민 삶의 질 향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