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충남 논산시, 노성면이장단협의회 ‘한국유교문화축전 생수나눔’ 봉사

기사승인 2024.09.09  22:51:09

공유
default_news_ad2

- 2024 한국유교문화축전서 생수 2000여개 나눔 및 관광홍보활동 펼쳐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노성면이장단협의회가 한국유교문화축전 기간 중 행사장에서 시원한 생수나눔 봉사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논산시청)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노성면이장단협의회가 한국유교문화축전 기간 중 행사장에서 시원한 생수나눔 봉사를 펼쳐 방문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노성면이장단협의회의 제안으로 추진됐으며 4~8일까지 한국유교문화진흥원(노성면 소재)에서 열린 ‘제1회 2024 한국유교문화 축전’ 기간 중 3일간 실시했다.

노성면 지역 내 26개 리 이장들은 매일 근무조를 편성해 2000여개의 생수를 나눠주는 것은 물론 논산 관광안내 리플렛과 노성면의 명소 중의 하나인 노성산성 안내물을 함께 배부해 논산 관광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아울러 논산시보건소와 연계해 심뇌혈관질환 예방 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9대 생활수칙 안내서’와 홍보물 배부를 병행해 관심을 모았다.

정인상 노성면이장단협의회장은 “연일 날씨가 무더워 생수 나눔 봉사를 기획했는데 성공적인 행사개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성면이장단협의회는 지난 3일 지역 기관단체들과 면 일원에서 이뤄진 환경정화활동에 솔선수범해 참여하는 등 살기좋은 노성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